꿈해몽일반

위로해주는 꿈 어머니가 위로해 주는 꿈 해몽

꿈해몽인 2023. 3. 23.

우리는 꿈에서 위로해주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위로해주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위로해주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어머니가 위로해 주는꿈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조만간 부모님이 지원을 해주실 징조입니다. 

 

 

2. 배우자가 나를 위로해준꿈

배우자가 평소 반대하던 일을 내가 할 수 있도록 승낙을 해줄 징조입니다. 

 

 

3. 애인이나 친구가 나를 위로해준꿈

나를 위해 애인이나 친구가 소중하게 여기던 일을 포기하면서 스스로 손해를 감수하게 될 징조입니다. 지인이나 직장상사, 동료 등이 나를 위로해준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4. 돌아가신 조상이 나를 위로해준꿈

내 자신이 질병에 걸리거나 나의 신변에 위험이 생긴다는 암시이므로 매사를 주의해야 합니다.

 

 

5. 내가 다른 사람을 위로해준꿈

내가 다른 사람을 위로해주었다면 누군가를 위해 내 자신의 의지나 고집을 스스로 꺾거나, 소중한 일을 그만두면서 손해를 감수하게 될 징조입니다. 

 

6. 아는 사람이 누군가를 위로해준꿈

아는 사람이 누군가를 위해 본인의 생각이나 고집 등을 버리거나, 중요하게 여기던 일을 포기하면서 손해를 보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입니다.

 

 

7. 내가 애인이나 친구를 위로해준꿈

애인이나 친구를 위해 본인의 생각이나 고집 등을 버리거나, 중요하게 여기던 일을 포기하면서 손해를 감수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