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관련꿈

새싹이 돋는 꿈 새싹이 돋아나는꿈 새싹이 자라는 꿈 해몽

꿈해몽인 2024. 8. 3.

혹시 간밤의 꿈에 새싹이 돋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새싹이 돋아나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새싹이 돋는 꿈, 새싹이 돋아나는꿈, 새싹이 자라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들판에 새싹이 돋는 꿈

매사가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희망이 넘쳐날 징조입니다. 만약 학생이라면 두뇌가 명석해져 학업성적이 올라갈 징조입니다.

 

2. 밭에서 새싹이 돋아나는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기관단체의 사업으로 선정되거나,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열정적으로 시작할 징조입니다. 

 

 

3. 새싹이 크게 자라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예상보다 신속하게 잘 추진되어 기대감이 높아질 징조입니다.

4. 집마당에 새싹이 돋는꿈

조만간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착수하거나, 지금까지 침체되었던 사업이나 일이 되살아나 활기를 띌 징조입니다.

 

5. 나무에 새싹이 돋아나는꿈

지금까지 침체되었던 사업이나 일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호조를 띌 징조입니다. 덩굴에 순이 트는 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6. 죽순이 돋아나는꿈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마침내 착수하거나, 새로운 작품이 처음으로 빛을 볼 징조입니다. 꽃망울이 껍질을 비집고 나오는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7. 지붕 위에 새싹이 돋는꿈

본인이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명예와 권세를 거머쥘 징조입니다.

8. 새싹이 동물로 변하는꿈

폐업 직전의 사업을 정상화시키거나, 포기했던 일이나 사업을 다시 시작해 큰 성공을 거둘 징조입니다.

 

9. 죽은 나무에 새싹이 돋는꿈

모진 풍파를 슬기롭게 국복하고 크게 출세하여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할 징조입니다. 

 

 

10. 손바닥에 새싹이 돋는꿈

손재주가 남달리 좋아지고 뛰어난 손재주로 인해 명성과 부를 거머쥘 징조입니다.

 

11. 척박한 땅에서 새싹이 돋는꿈

온갖 역경을 불굴의 의지로 극복하고 크게 출세하여 사람들에게 존경받을 징조입니다.

12. 새싹이 시든꿈

열정을 쏟아 추진한 일이나 사업이 수포로 돌아가 절망하거나, 자녀가 아파 병원에 입원할 징조입니다. 

 

 

13. 새싹을 발로 밟아버린꿈

소망하던 일이 좌절되거나, 자녀의 간청을 무시하며 외면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